NOTICE EDIT COMMI MURMUR LOVE SHH GUEST TAG



이미테이션 게임 (2015)

The Imitation Game 
8.3
감독
모튼 틸덤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키이라 나이틀리, 매튜 구드, 알렌 리치, 매튜 비어드
정보
드라마, 스릴러 | 영국, 미국 | 114 분 | 2015-02-17
글쓴이 평점  


2015년 3월 8일 관람


이미테이션 게임 봤다. 개봉 한 지 좀 됐는데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봄. 사실 스포 당해서 안보려고 했는데... 보고나니 그 스포일러가 반 쯤 낚시인 스포일러랔ㅋㅋㅋㅋㅋㅋ 영화 자체는 조금 실망했다. 기대만큼 확 끌어당기는 뭔가가 없었다고 해야하나. 교차 편집이 너무 많아서 ?? 아 이게 현재? 아 이게 그거? 하는 게 너무 많았음. 매끄럽지 못했다고 해야하나... 내가 느렸던 걸 수도 있지만. 암튼 너무 몰입이 안 돼서 튜링의 '그'가 그거인지도 후반에야 알아챔(ㅋㅋㅋㅋㅋㅋ스포ㅜㅜ) 암튼 슬픔도 뭣도 다 어중간해서 아쉬웠다. 재미가 없었던 건 아님! 볼 만 하고 아 영화보고싶다, 해서 볼 정도인 것 같음비주얼에 대해서 얘기를 하자면 일단 영국이다보니 듣는 귀는 행복했다. 베니 목소리도 좋고 키이라 턱연기도 별로 안느껴져서(자세히 안 봄 언니 얼굴보느랔ㅋㅋㅋㅋㅋ). 그리고 매튜 구드 매튜 구드 매튜 구드!!!!!!!!!!!!!! 영화 내에서 시종일관 담배피고 있는데 진짜 핰... 담배는 안 좋아하지만 담배피는 매튜 구드는 정말 .. 사랑입니다... 피터 역이였던 배우 이름도 매튜였던 거 같은데 이 배우도 귀여웠음. 마태들이 좋은 영화였군요ㅋ


+)그러고보니 이 영화 작가가 오스카 각색상 탔음. 시간 없어서 바쁜 와중에도 말을 너무 예쁘게 해서 기억에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