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EDIT COMMI MURMUR LOVE SHH GUEST TAG



내 이누야샤 최애 셋쇼마루. 그리고 최애컾 셋쇼마루와 링..제일 사랑하는 커플ㅠㅠㅠㅠㅠㅠ(솔직히 셋쇼마루가 이누야샤 진주인공 아님미까;;??? 셋쇼마루 성장기 아님?/;;;)


링 두번째로 죽었을 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조아 씨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저 다정한 손 좀 봐...... 


내 셋쇼마루 최애장면들ㅠㅠ. 진짜 셋쇼마루 넘 조음 츤데레의 정석... 하... 어쩌다가 내가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시대로 치면 아청아청한 이 커플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누야샤는 셋쇼마루 때문에 봤다 진짜..ㅎ...


+)


가영이가 아주버님이라고 불러서 불쾌한 셋쇼마루사마